계열/학과 정보
성명 | 직위 | 전공 | 담당과목 | 연구실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---|---|---|
김정효 | 교수(학과장/정보센터장) | 전산학 | 앱프로그래밍, 디지털영상제작 | 초운관 3층 | 064-740-8743 |
강민수 | 교수(도서관장) | 전자공학 | 웹서버구축, 웹실무프로젝트 | 초운관 1층 | 064-740-8741 |
이봉권 | 겸임교수 | 전자공학 | 게임3D캐릭터구상, 게임3D배경모델링 | 초운관 3층 | 064-740-8727 |
고석만 | 겸임교수 | 컴퓨터공학 | 게임학개론, 취창업성공전략 | 초운관 3층 | 064-740-8727 |
구분 | 1-1 | 1-2 | 2-1 | 2-2 | 직무 |
---|---|---|---|---|---|
교양 | 4차 산업혁명과 창의코딩 | 컴퓨터활용 | |||
대인관계능력 | 교양영어 | ||||
전공 | 데이터베이스활용 | 웹서버구축 | 프로젝트Lab | 응용엔지니어링 | |
PYTHON프로그래밍 | |||||
디지털디자인 | 애니메이션콘텐츠제작 | ||||
디지털영상제작 | |||||
게임학개론 | 게임콘텐츠제작 | ||||
게임2D제작 | 게임2D애니메이션제작 | ||||
게임3D제작 | 게임3D캐릭터모델링 | ||||
게임UI/UX프로그래밍 |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 | ||||
게임서비스운용 | |||||
스토리텔링실습 | 문화콘텐츠기획 | 콘텐츠서비스운영 | 스마트문화앱콘텐츠제작 | ||
앱프로그래밍 | |||||
인공지능서비스 | 인공지능서비스기획 | ||||
만화디지털활용 | 만화콘텐츠제작 | ||||
웹프로젝트실무 | 네트워크구축 | ||||
캡스톤디자인 | 증강현실(AR)콘텐츠제작 | ||||
취창업성공전략 |
핵심역량 | 학위역량 | 1-1 | 1-2 | 2-1 | 2-2 |
---|---|---|---|---|---|
소통역량 | 의사소통능력 | 4차산업혁명과 창의코딩 데이터베이스활용 PYTHON프로그래밍 |
컴퓨터 활용 교양영어 취창업성공전략 |
웹서버구축 | 웹프로젝트실무 게임서비스운영 |
대인관계능력 | 대인관계능력 | 교양영어 | |||
감수성 | 인문적소양 | 게임학개론 스토리텔링실습 |
|||
유연한사고력 | 스토리텔링실습 | 문화콘텐츠기획 디지털디자인 게임UI/UX프로그래밍 |
콘텐츠서비스운영 게임3D제작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 앱프로그래밍 |
게임3D캐릭터모텔링 게임서비스운영 |
|
전문성 | 전문지식활용력 | 4차산업혁명과창의코딩 데이터베이스활용 PYTHON프로그래밍 게임2D제작 |
컴퓨터활용 디지털영상제작 게임2D애니메이션제작 디지털디자인 게임UI/UX프로그래밍 |
게임3D제작 인공지능서비스 웹서버구축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 앱프로그래밍 만화디지털활용 |
캡스톤디자인 게임3D캐릭터모델링 프로젝트Lab 웹실무프로젝트 |
협업능력 | 대인관계능력 게임2D제작 |
디지털영상제작 게임2D애니메이션제작 |
게임3D제작 만화디지털활용 |
캡스톤디자인 게임3D캐릭터모델링 프로젝트Lab |
|
창의융합 | 통합적사고력 | 게임학개론 스토리텡링슬습 게임2D제작 |
컴퓨터활용 취창업성공전략 문화콘텐츠기획 게임2D애니메이션제작 |
인공지능서비스 만화디지털활용 |
프로젝트Lab |
문제해결능력 | 4차산업혁명과창의코딩 대인관계능력 데이터베이스활용 PYTHON프로그래밍 |
취창업성공전략 게임UI/UX프로그래밍 |
콘테츠섭비스운영 인공지능서비스 웹서버구축 게임엔진응용프로그래밍 앱프로그래밍 |
캡스톤디자인 웹프로직트실무 게임서비스운영 |
|
글로벌역량 | 글로벌민감성 | 게임학개론 | 콘텐츠서비스운영 | ||
문화포용력 | 교양영어 문화콘텐츠기획 디지털영상제작 디지털디자인 |
취업분야 | 졸업년도 | 성명 | 취업처 |
---|---|---|---|
전산사무 | 2025 | 고○욱 | 새마을회 제주지부 |
콘텐츠 제작 | 2024 | 나○우 | 위놉스 |
3D 그래픽 | 2024 | 현○준 | 상상표현 |
2D 그래픽 | 2023 | 강○현 | 그리메 |
편입 | 2023 | 윤○수 | 제주대학교 공과대학 |